제품

본문 바로가기
Total 111 페이지

▶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

전원코드가 제대로 꽂혀있나요?

 

전원코드가 꽂혀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
▶ 본체 표시창에 ---- 만 깜빡거리고 터치가 되지 않습니다.

뚜껑이 올바르게 닫혔나요?

 

뚜껑 손잡이와 유리용기의 손잡이가 맞물리도록 잘 닫아주세요.

▶ 가열 중 똑-딱 소리가 납니다.

작동 중 똑딱 소리는 정상입니다.

 

가열판 전원을 On/Off 하며 온도를 조절하는 소리로 정상입니다.

▶ 앞쪽만 끓습니다.

용기 하단의 가열판은 말발굽 모양으로 되어있어 앞쪽과 옆면으로 끓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.

 

대류 현상으로 뜨거운 물이 섞이며 골고루 익혀집니다.

▶ 가열만 되고 분쇄가 되지 않습니다.

재료의 양이 너무 많지 않나요?

 

물만 넣고, 가열/분쇄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해주세요.

▶ 덜 익는 것 같습니다.

재료의 양이 너무 많지 않나요?

 

재료를 너무 가득 넣을 경우 내용물이 가열판을 막아 덜 익을 수 있습니다.

 

가급적 정량을 지켜주세요.

▶ 조리 중 넘쳤습니다.

레시피의 정량대로 조리했나요?

 

특히 두유의 경우 콩의 거품이 많아 정량보다 재료가 많이 추가될 경우 넘칠 우려가 있습니다.

 

가급적 정량을 지켜주세요.

 

본체 상단의 고무패드를 빼고, 뒤집어 하루정도 충분히 말려주세요.

▶ 용기 바닥이 눌어 붙었습니다.

물의 양이 적지 않나요?

 

우유만 넣고 가열기능을 작동했나요?

 

물 없이 가열기능을 활용하시는 것은 불가하며, 물의 양을 최소 300 mL 이상 넣어주세요.

 

우유만 넣고 끓일 경우 우유의 단백질 성분 때문에 바닥이 눌어 붙을 수 있습니다.

▶ 타이머 시간보다 적게 끓습니다.

뜨거운 물을 넣지 않았나요?

 

가열판이 물의 온도를 감지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뜨거운 물을 넣을 경우 덜 끓을 수 있습니다.

 

물은 찬물 또는 미온수를 넣어주세요.

▶ E01 ~ E13 에러코드가 나타납니다.

사용 중 제품 본체에 물이 들어간 적이 있나요?

 

당사 고객센터로 상담바랍니다.

 

[대표번호]

031-949-6973 - 내선번호 1번


[상담시간]

평일 09:00-18:00

점심시간 13:00-14:00 

▶ E19 에러코드가 나타납니다.

처음부터 뜨거운 물을 넣을 경우 오작동 방지를 위해 제품이 작동되지 않습니다.

 

물은 찬물 또는 미온수를 넣어주세요.

회사명. (주)로닉 주소. 경기 파주시 방촌로 302
사업자등록번호. 504-81-19825 대표. 김홍배 대표전화. 031-949-6973 팩스. 031-949-6970 통신판매업신고번호. 2003-경기파주-0121
Copyright © 2016 (주)로닉. All Rights Reserved. 개인정보관리책임자. 방훈민